기본 카테고리
블로그형 목록형 웹진형

[펌] 검사도구 관련 Q&A | 기본 카테고리 | by 김우성
2022-03-25 오전 10:50

blog.dcu.ac.kr/document/2558


[메뉴명] 장애아동진단 및 평가 공지사항
[작성자] 오지안(jaoh1772)
[학   기] 2022학기 1학기
[과목명] 장애아동진단 및 평가

--------------------------------------------------------------------------------

안녕하십니까, 대학원 조교 오지안입니다.

<장애아동 진단 및 평가> 검사도구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검사도구는 3월 24일 택배사에 전달되었으며,

현재 지역별 조편성(2~4명)은 이루어진 상태입니다. (같은 지역에 사는 분이 없는 경우 랜덤으로 배정이 됩니다.)

 

각 반별로 발표 순서를 정한 뒤 학교 측에서 명단을 취합하여 각 조에서 제일 빠른 발표자에게 발송합니다.

(발표자: 이현주, 선우미명, 김우성, 하영자, 권윤옥, 김성미 )

 

검사도구는 1조당 1개씩 발송되며, 보내드리는 택배 박스 안에 조원 수에 맞춰 검사지를 동봉하여 발송되었습니다.

(Ex. 조원이 3명일 경우, 검사지가 든 서류봉투 3개가 있음. 1인 1개)

 

검사지가 든 서류봉투(소모품) 빼고는 다 반납하셔야 합니다.

검사를 위한 아이디와 사이트는 3월말 ~ 4월초 공지 예정입니다.

검사도구 사용 순서 및 전달 경로, 사용 기간 등은 발표 날짜를 고려해 각 조별로 직접 의논하시고 정하셔야 합니다.

(택배로 주고 받으셔도 되고, 직접 만나서 주고 받으셔도 됩니다.)

 

공지사항에 있는 아래 게시글을 참고하시어 4월 29일까지 검사도구 관련 서약서를 제출하지 않은 분들은 기간 안에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추후 6월 초에 검사도구 반납 기한을 문자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반납기간에 필히 반납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학교로 검사도구를 발송해 주실 때에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그 외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달아주시거나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근무시간 : 평일 오전 9: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오후 12:00 ~ 오후 1:00

-------------------------------------------------------

★ 소속 : 미술상담학과

★ 성명 : 오 지 안

☎ OFFICE : 053-859-7415

☏ FAX : 053-859-7599

★ E-mail : jaoh1772@dcu.ac.kr

태그 :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밴드 카카오스토리
윗글 [펌] 장애아동진단 사례 기본 카테고리 2022-05-22
아래글 [펌] 6강DAS그림진단검사 그림판 기본 카테고리 2020-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