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카테고리
블로그형 목록형 웹진형

[펌] [과제공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성덕목은 8개 중 어느 것인지 자신의 가치관과 경험을 중심으로 설명하시오. | 기본 카테고리 | by 이명희
2018-09-21 오전 02:43

blog.dcu.ac.kr/document/2149


[메뉴명] 창의적미술치료 공지사항
[작성자] 임지향(possible)
[학   기] 2018학기 2학기
[과목명] 창의적미술치료

--------------------------------------------------------------------------------

제출기간 : 2018.09.16 ~ 2018.10.08
과제제목 :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성덕목은 8개 중 어느 것인지 자신의 가치관과 경험을 중심으로 설명하시오.
[과제설명]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성덕목은 8개 중 어느 것인지 자신의 가치관과 경험을 중심으로 설명하시오.

1. 그림 또는 꼴라쥬(잡지 및 신문 오려 붙이기)를 활용하여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성덕목의 그림상징을 표현한다.

2. 자신의 경험을 중심으로 그림을 설명한다.

전체 분량은 그림과 설명을 포함하여 a4지 2매 이상으로 작성한다. 종료일자 전에 미리 제출할 수 있으며 일자는 넘기는 경우 과제 제출이 이후는 불가능하며, 과제창에 종료일자안에 올리지 않으면 점수입력도 불가능하게 자동화되어 있다.

어느 것을 가장 자주 사용하는지 모른다라고 서술해서 제출하는 경우는 0점 처리 되니 이번 기회에 정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만약 찾기 힘든 경우는 존중, 책임, 정직의 3가지 요소 중 자신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것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상징하는 그림을 그리고, 그 그림을 설명하여도 좋다.



태그 :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밴드 카카오스토리
윗글 [펌] 과제 설명 및 샘플 보고서 부탁드립니다. 기본 카테고리 2019-03-25
아래글 아랫글이 없습니다.